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관광지 이용하고 이벤트 참여 시 수원시 5000원 상품권 선물

by 마다하리 2022. 6. 10.
반응형

화성행궁 야간개장·자전거 택시(행카)·수원시립 아이파크 미술관·수원화성박물관을 이용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수원화성 일원 관광 시설·상품을 이용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관광객에게 수원 남문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상품권을 선물하는 ‘2022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를 수원시가 7월 10일까지 총 2000매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화성행궁은 야간(오후 6시~9시 30분)에 관람하고, 행궁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화성행궁 신풍루 앞 이벤트 부스에서 관계자의 인증 후 받고, 자전거 택시(행카) 이용자와 수원화성박물관 관람객은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고 행카 매표소와 박물관 안내데스크에서 확인받은 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반응형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관람객은 미술관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추가한 후 안내데스크에서 확인받으면 된다. 전통시장 상품권은 1인당 1매씩 증정한다.

상품권은 영동시장·지동시장·팔달문시장·못골종합시장·미나리광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의 ‘전통시장 가는 달, 동행 캠페인 사업’에 수원 남문시장이 선정돼 진행한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침체한 지역경제와 관광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