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

[Vertex AI_멀티모달] Write story from image

by 비러에디터 2023. 12. 20.
반응형

Write a creative story inspired by this image

오클리라는 이름의 그레이트 데인은 눈 속에서 노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몇 시간이고 뛰어다니며 눈덩이를 쫓아다니곤 했죠. 어느 날 오클리의 주인은 오클리를 새로운 공원으로 데려갔습니다. 오클리는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게 되어 매우 신이 났습니다. 그는 몇 시간 동안 눈 속에서 뛰어다니며 놀았습니다.

반응형


오클리는 다람쥐를 보았습니다. 그는 갑자기 다람쥐를 쫓아 짖으며 나무 위로 올라갔습니다. 하지만 다람쥐는 오클리에게 너무 빨랐고, 결국 도망치고 말았어요. 오클리는 실망했지만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계속 다람쥐를 찾았어요.

고글 쓴 강아지 & 다람쥐


마침내 오클리는 다람쥐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다람쥐를 잡기로 결심했죠. 오클리는 다람쥐를 쫓아 나무 위로 올라갔고, 이번에는 다람쥐를 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오클리는 다람쥐를 잡아 땅에 내려놓았습니다. 오클리는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오클리의 주인은 오클리가 다람쥐를 잡은 것을 보고 매우 기뻐했습니다. 그는 오클리를 크게 안아주고 간식을 주었습니다. 오클리는 정말 행복했습니다. 눈 속에서 놀고 다람쥐를 잡으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

오클리의 고글은 다람쥐를 잡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글은 눈에서 햇빛을 차단해 다람쥐를 선명하게 볼 수 있게 해줬죠. 또한 눈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클리의 고글은 눈 속에서 놀던 날을 위한 완벽한 액세서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