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불후의 명곡 "불후 록 페스티벌 in 강릉" 초강력 라인업 대공개!

by 마다하리 2022. 6. 17.
반응형

록 페스티벌 in 강릉


7월 18일 열리는 "불후 록 페스티벌 인 강릉"은 불후의 명곡 강릉 편이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공연 예고에서 뜨거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불후의 명곡 사상 최초 록 페스티벌 개최를 안내하고 있다.

01234567
초강력 라인업


7월 18일 경포에서 열리는 초강력 라인업으로 김창완 밴드, YB, crying nut, monni,  육중완밴드, jannabi, melomance, 이승윤을 공개했다.

반응형


불후의 명곡 강릉 편 명곡 판정단 모집

록의 전설부터 대세 뮤지션까지!
불후의 명곡 사상 최초!
‘ROCK’으로 하나 되는 한 여름날의 페스티벌

<불후의 명곡 – ROCK Festival in 강릉>

눈을 뗄 수 없는 초강력 라인업!
김창완 밴드 / YB / 크라잉넛 / 몽니
육중완밴드 / 잔나비 / 멜로망스 / 이승윤
더욱 특별한 곳에서 펼쳐지는 최고의 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녹화 장소 및 일정 공지 ※]

2022년 7월 18일(월) ‘강원도 강릉 경포호수광장’에서 녹화가 진행됩니다.

★ 티켓&팔찌 교환 운영 시간 및 입장 시간 : (추후 공지)
★ 녹화 시간 : (추후 공지 : 저녁 예정)
(녹화 소요 시간은 약 4시간 정도로 현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진행됩니다.)

★ 관객용 셔틀버스 운행 예정(셔틀버스 운행 장소 및 운행 시간 추후 공지)


[※ 방청 신청 및 당첨 안내 ※]

★ 신청 기간 : ~ 7월 12일(화) 자정까지
★ 신청 시 기재사항 : 이름, 나이, 주소, 전화번호(휴대전화), 동반인 인원, 신청 사연을 꼭 적어주세요.
(※ 동반인 3인까지 가능)
※ 중복 신청 및 당첨은 불가합니다. 같은 내용의 게시 글 도배 시 당첨 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 명곡 판정단에 선정된 분들께는 ‘7월 9일(토)~13일(수)’까지 개별적으로 전화 안내를 드립니다.

연락을 못 받으신 분들은 다음 기회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추가 당첨 전화 안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부재중일 경우 다음 신청자에게 기회가 넘어가니 양해 부탁드리며, 착신이 불가능한 일반전화이므로 당첨 전화 안내 시 꼭 메모 부탁드립니다)


[※ 방청 연령 및 유의사항 ※]

※ 본 프로그램 규정상 15세 미만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부모 동반 시에도 입장 불가)

※ 방청 입장 시 자신의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학생증/등본 등을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배부 ※]

※ 방청 티켓은 선착순이 아니라, 스탠딩/좌석 랜덤으로 배부하고 있습니다.

※ 방청 티켓은 비매품으로, 판매 및 양도할 수 없으며 이를 어길 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방청 티켓은 당첨 전화를 받으신 분들에 한해서만 <경포호수광장 앞 티켓 교환처>에서 당일 배부해드립니다.

※ 티켓 교환처 운영 시간 내에 티켓 수령 바랍니다.

※ 시간 내에 입장하지 않은 티켓은 무효화되며,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다른 자리에 앉게 됩니다.

※ 티켓 분실 시 재발급은 되지 않으며, 티켓 미소지자는 입장 불가합니다.


[※ 안전한 관람 수칙 안내 ※]

※ 마스크 필수 착용
(공연장 입장 후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며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제대로 착용하지 않는 경우 입장이 제한됩니다. 관람 중에도 마스크를 꼭 착용 부탁드립니다.)

※ 이상 증세 발현 시 대처 방법
(공연 관람 중 이상 증세 발현 시 가까이 있는 안내 요원에게 알리시고 담당자에게 안내받아주세요.)


[※ 녹화 시 유의 사항 ※]

※ 출연자들의 개인 선물(ex. 꽃 등)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 (지참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녹화 도중 퇴장 시 재입장이 불가능하며, 끝까지 꼭 자리를 지켜주시는 객석 에티켓 당부드립니다.

※ 녹화는 예정된 시간보다 길어질 수 있으며, 현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진행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프로그램 특성상 녹화 시 지정된 시간 외에 화장실 출입 제한 등의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녹화 중, 녹취와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모두 불가합니다. 이를 어길 시 현장에서 경고, 퇴장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불후의 명곡>은 명곡 판정단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관객석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 녹화 후 개인 SNS와 인터넷에 스포일러가 포함된 내용을 게재 및 공유하는 일은 삼가 바랍니다.

 

신청게시판 바로가기

불후의 명곡 판정단 신청게시판

댓글2